맥라렌은 올해 1분기에 F1 월드 컨스트럭터 챔피언십 챔피언으로 등극한 것을 기념해서 에디션 차량을 공개하는데요. 한정판 슈퍼카 MCL38 셀레브레이션으로 주요 정보를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슈퍼카 맥라렌 MCL38 셀레브레이션 에디션

사진출처:맥라렌 홈페이지
한정판 슈퍼카 맥라렌 MCL38 셀레브레이션 에디션은 쿠페와 스파이더로 구성되는데요. 앞서 출시했던 아투라와 750S를 기반으로 하고 있죠. 해당 에디션은 탄소 섬유 모노노크로 이뤄지며 공기 역학을 고려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기존의 아투라의 경우 낮은 전고에 심플한 디자인 기조를 이어가는데요. 외장 색상의 경우 그레이톤과 시그니처인 오렌지색 투톤으로 구성되고 있죠.

사진출처:맥라렌 홈페이지
그리고 슈퍼카 750S의 경우 720S 후속으로 출시된 차량인데요. 헤드램프가 삼각형 형태로 이뤄지고 있으며 맥라렌 차량 중에서도 볼륨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750S 기반의 셀레브레이션 에디션의 경우도 아투라와 마찬가지로 투톤의 색감을 적용해서 이목을 끄게 하는데요. 여기에 별로 9를 표현해 측면부에 새겨져 있어 챔피언십에서의 성과를 뽐내고 있습니다. 또 블랙 색상의 휠도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기에 적절했죠.

사진출처:맥라렌 홈페이지
이처럼 고유의 색감을 활용해서 화려함을 극대화하는데요. 슈퍼카 맥라렌 MCL38 셀레브레이션 에디션은 총 18대 한정으로 생산됩니다.